포토후기전체보기 >

  1. 항상 사던거에요
    작성자/작성일
    redsil092225-06-07

    항상 사던거에요

    모기 물리면 퉁퉁 붓는 사람인데

    한국거 아무리 붙이고 연고 발라도 소용없는데

    이거 붙이면 덜 간지럽고 가라앉아요

    매번 여름되기 전에 사둬요

    6개 이상씩 살 수 있음 좋겠네요

  2. 잘 받았습니다
    작성자/작성일
    blueyhyun25-06-03

    안경쓰다가 렌즈로 바꿔끼면서 인공눈물이 필요해서 시키게 되었어요

    일반 인공눈물과 렌즈용 인공눈물

    아이 모기패치 

    목아플때 간간히 먹을 용각산 캔디 

    입냄새용 소다민트

    잘 쓰겠습니다


  3. 두번째 구매
    작성자/작성일
    kmjung103024-12-14

    알뜰하게  잘 구매했습니다.

    제풍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슬픔니다.

    딸이며 남편이면 각자 알아서 잘 챙겨갔네요. ㅋㅋ

    빠른배송 감사하고  꼼꼼한 포장 친절한 문자 안내 굿 ???? 

    오사카맨 감사합니다.

  4. 두번째 구매
    작성자/작성일
    kmjung103024-12-14

    알뜰하게  잘 구매했습니다.

    제풍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슬픔니다.

    딸이며 남편이면 각자 알아서 잘 챙겨갔네요. ㅋㅋ

    빠른배송 감사하고  꼼꼼한 포장 친절한 문자 안내 굿 ???? 

    오사카맨 감사합니다.

  5. 미리 쟁여두기
    작성자/작성일
    sandrea7724-11-19

    11월인데두 아직 모기가  있어서   모기 알러지 가 있어서 꼭 필요한 제품 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