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후기전체보기 >

  1. 잘 받았습니다
    작성자/작성일
    yellow030426-06-23

    만성 악성 변비엔 뷰락쿠가 최고죠

    항상 오사카맨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저렴한

    배송료로 잘 받아보고 있습니다

  2. 아주잘쓰고있어요
    작성자/작성일
    ljh457725-09-22

    여름철부터해서 모기 가 없어질때까지 요거 없으면 안되요 해외배송인데도 배송이 빨라서 다떨어지기전에 재구매 하러옵니닷 모기 너 무 너무 시러욧 ㅜㅜ

  3. 가을모기 때문에~
    작성자/작성일
    knuna030425-09-13

    호빵맨 모기패치가 모기물린데 쓰기에 가장 편해서 집에 있던 것 떨어졌길래 여름 다 갔지만 주문했습니다^^;

    주문하는 김에 쓰리샷도 사두고 파우더는 올영에 들어왔지만 좀 더 저렴한 것 같아서 사보고요

    커피는 사무실에 두고 얼음,물 넣고 하나씩 타먹기 좋을 것 같아서 사봤어요

    이번에 뭔가 배송이 매우 빨랐어요 굿굿

  4. 여름 필수품 잘 쓰고 있어요
    작성자/작성일
    seamee061625-07-09

    모기패치 처음 구매해봤는데 , 대박

    너무 좋아요

    덕분에 모기가 두렵지 않으나 그래도 안물리게 주의해야죠

  5. 모기패치
    작성자/작성일
    cjwrosa25-06-19

    두께가 얇고 접착력 좋아요.